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겨울에 딱 맞는 해외 여행지.

by hunhunha 2023. 11. 23.
반응형

하루가 멀게 추워지는 날씨. 어느새 겨울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더운 여름 시원한 음료를 찾듯 추운 날씨는 우리가 따뜻한 무언가를 갈망하게 만듭니다. 따뜻한 곳이라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입니다. 따뜻한 여행지 추천입니다.  

 

겨울에 딱 맞는 해외여행지 첫번째는 홍콩입니다.

화려한 네온사인으로도 매력적인 홍콩의 추천 여행 시기는 12~2월입니다. 선선한 날씨로도 좋고 연말연시 세일과 행사로 활력을 띄는 시기입니다. 상대적으로 물가가 오르기도 하니 시기를 잘 따져보기 바랍니다. 항공으로 3시간 40분으로 거리로 부담되지 않는 곳입니다. 홍콩 디즈니랜드가 유명하고 오션파크도 있습니다. 연말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크리스마스트리 장식과 함께 하는 홍콩 디즈니랜드의 윈터 페스트는 11월 24일부터 2024년 1월까지이니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센트럴에서 피크 타워까지 오르는 트램을 타고 이국적인 정취를 맘껏 느낄 수 있습니다. 선호하는 여행 스타일에 따라서 다양하게 코스를 선택하면 됩니다. 

 

 

두번째 여행지는 괌입니다.

추천 여행 시기는 12월~ 4월입니다. 비자 없이 갈 수 있으며 항공을 이용해서 대략 4시간 10분 내외로 갈 수 있습니다.

시차는 한국보다 한 시간 정도 빠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완연한 여름 날씨이지만 그만큼 실내 냉방이 강할 수 있으므로 아이를 동반한다면 특히 얇은 겉옷을 꼭 챙기기 바랍니다.

유명한 여행지인 만큼 액티비티 또는 여러 관광명소가 있으므로 잘 참고해 적절한 여행 계획을 세우면 좋습니다.

어린 자녀를 동반하는 경우 pic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를 추천합니다. 생동감 있는 서커스를 경험하기 좋습니다.

명소로는 첫 번째 '이파오 비치'가 있습니다.  넓고 푸른 바다와 잔디가 있는 해변이 매력적인 곳으로 남녀노소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두 번째 명소는 '사랑의 절벽'입니다. 투몬에서 멀지 않아 접근성이 좋습니다. 깎아지른 절벽에서 탁 트인 전망을 느끼기에 좋은 곳입니다. 마지막으로 수요일에 열리는 차모로 야시장도 괌의 활력을 느끼는 또 다른 경험이 될 것입니다.

 

겨울에 딱 맞는 해외 여행지 마지막은 필리핀 보라카이입니다.

깨끗하고 눈부신 해변의 아름다움과 에메랄드빛의 바다가 함께 하는 보라카이입니다. 항공으로 4시간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추천 여행 시기는 11월~5월까지입니다. 햇빛이 강하므로 선크림을 잘 챙겨야 합니다. 비자 없이 여행 가능한 곳 중 하나입니다. 가장 유명한 곳으로는 화이트 비치가 있습니다. 낮 시간도 아름답지만 선셋이 아름답기로 유명합니다. 여행 사이 피로를 풀 수 있는 마사지도 함께 받고 바다에서 하는 액티비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생각만으로도 따뜻함이 기대되는 겨울 딱 맞는 해외여행지 3곳을 전해드렸습니다.

춥고 움츠러드는 겨울에 경직된 몸과 마음을 릴랙스할 수 있는 겨울 해외여행지였습니다.

 

 

반응형